[ etc ] Tous Rosa ( EDP ) 30 ml


[ etc ] Tous Rosa ( EDP ) 30 ml, Korean, 化妝品 , etc, 69926-JP, , koreanmall

[etc]




제품명 : [토스] 로사 토스 [EDP] (30ml)
제품용량 : 30ml
상세설명 :

※ 행복으로 향하는 열쇠를 지닌 여성들을 위한 향수


장미가 꽃 중에 여왕인 이유는 단지 그 눈부신 아룸다움 때문만이 아니라 그 향기로 하여금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다시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프루스트(프랑스 소설가)-

고급스러운 캐릭터 쥬얼리, 토스의 창시자 로사 토스가 그녀의 이름을 걸고 자신의 행복과 꿈을 쫓는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향수, 로사 토스(Rosa Tous)를 출시했다.

플로럴 머스크 게열의 로사토스는 그 풍부한 향취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꽃의 여왕 '장미'를 모티브로 하였다.


◆ 디자인

만개한 꽃처럼 아름답고 다재 다능한 여성에게 어울리는 이 향기는 디자인면에서도 쥬얼리 토스의 모든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

화이트 골드빛 띠를 두른 부드러운 펄감의 우아한 패키지, 조이핑크 컬러의 심플한 브랜드 네임, 그리고 쥬얼리 토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미문양이 패키지에 고스란히 새겨져 있다.

유니크한 사다리꼴 모양의 바틀과 크리스탈 토스 베어는 쥬얼리에서 유래한 로사토스의 뿌리를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우아한 쥬얼리 브랜드 토스의 모든 디테일이 곳곳에 숨어있는 로사 토스는 오직 토스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브랜드의 본질과 창시자, 로사의 퍼스널리티, 그리고 창의적인 비전을 가진 그녀의 용기와 따뜻한 성품이 반영된 것이다.


◆ 향기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로사토스는 그 풍부한 향취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꽃의 여왕 ‘장미’를 모티브로 하였다.

베르가못과 루바브의 향으로 첫 문을 여는 이 향기는 5월의 장미와 바이올렛, 라즈베리로 이어지는 미들노트를 지나 부드럽고 따뜻한 캐시미어와 머스크, 그리고 바닐라가 긴 여운을 남긴다.

탑노트 : 베르가못, 루바브(대황), 오존 어코드

미들노트 : 5월의 장미 앱솔루트, 바이올렛, 라즈베리

베이스노트 : 머스크, 캐시미어, 바닐라





사용방법 :
▶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 손목, 귀 뒷부분,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

▶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 목,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 넥타이 안쪽, 편지, 모자,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Tous Rosa ( EDP ) 30 ml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文章標籤
    Tous 30 Rosa EDP etc
    全站熱搜

    ro3l1g0f9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